2023년 6월 2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 시세는 견고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현물 거래는 비록 협상 가격을 많이 볼 수 있지만, 초급 시장 상태는 신중함 속에서 비교적 온건하게 운행되고 있다.광단의 견조한 태도가 뚜렷하여 대외 오퍼가 소폭 상승하였고, 화물 보유자는 시장 자원 공급이 제한되어 있다고 표시하였다.구매자는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시장 수요 상태는 아직 명확하지 않으며, 상인의 주동적인 소비 적극성은 높지 않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환경 보호 안전 요구와 고온과 비가 많이 오는 날씨의 영향으로 시장 자원 공급은 상대적으로 편중된 상태에 처해 있다. 화물 보유상들은 거시정책 환경이 편온을 유지하면 후장 소비를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주내 텅스텐 정광 가격은 톤당 12만 2천 위안 정도로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 거래는 여전히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무역상들은 내수 확장 모멘텀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것을 우려하고 있다. 진입 구매 주동성은 여전히 낮다.
APT 시장에서 산업 사슬의 상하류 배합도가 비교적 낮고, 무역상의 시장 진입 참여도가 높지 않으며, 중간 제련 제품의 구매 판매 상태가 비교적 평범하고, 시장 거래 상담이 교착되어 있으며, 주내 APT 가격은 소폭 상승 후 톤당 18만 2000위안으로 정돈되어 있으며, 전체 거래 공간은 제한되어 있으며, 업자들은 텅스텐 기업을 대표하는 몇 개의 새로운 긴 오퍼를 관망하고 있다.
텅스텐분말시장에서 공급단으로부터 볼 때 원료의 저위자원을 찾기 어려우며 주내의 원가지지가 다소 증가되였다. 소비단으로부터 볼 때 수요배치가 부족하고 하류단말기가 평범하며 텅스텐분말시장의 총체적인 공급과 수요가 교착되고 거래시세가 주내에 킬로그람당 275위안 좌우로 교착되여 후시장이 수요에 따라 좁은폭의 정리를 신중하게 관망할것으로 예상된다.
2023년 6월 2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