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7일 텅스텐 시장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소폭 반등 정리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주로 시장의 단계적 공급과 수요 변화와 정서 조절의 영향을 받아 무역상의 심리 상태가 이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비록 이익을 얻었지만 이윤 양도 구간은 제한되어 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물건을 가지고 시장을 안정시키는 의향은 여전히 보편적이며, 고품위 시세는 톤당 12만 위안의 관문을 고수하고 있으며, 구매상들은 높은 것을 두려워하고 신중하게 수요에 따라 물건을 인수하고, 장내 인도는 보통이다.
APT 시장에서 원가단이 느슨해지고 수요단이 신중하여 시장 상담의 중심이 다소 하향 조정되었고, APT 가격은 톤당 18만 1000위안 수준으로 약하고 안정적으로 교착되어 자원 유동성이 약간 완만해졌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소비 시장의 호조는 단기적으로 효과가 좋지 않다. 명절 후 제련소의 생산 재고가 증가량을 회복함에 따라 시장 수익의 현금화 의향이 증가하고 시세가 안정된 가운데 함께 하락하지만 텅스텐 원료가 상대적으로 견고한 시세에 기초하여 시장의 일시적인 조정 공간은 제한되어 있다.
텅스텐 철 시장에서 시세는 수동적으로 원료 시장의 조정을 따르고, 하류 사용자의 단기 구매 정서는 신중하며, 텅스텐 철 시세는 횡반 정리를 위주로 하며, 후시 정책면의 안정적 성장과 기초 건설 등 소비 발력이 철강 수요에 따른 지지 상황을 관망한다.
경질합금시장에서 장내무역은 안정적인 회복추세를 보이고있으며 기업제품의 판매가격은 중순이후 원료원가의 압력으로 보편적으로 상승하고있지만 시장경제의 회복 및 실제소비방출은 일정한 주기가 수요되고 또 다른 중요한 원료인 코발트가루가 부진한 영향이 겹쳐져 단기반포원료시장의 동력에네르기가 부족하다.
2023년 2월 17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