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광산과 텅스텐 가루 가격 인상

2025년 1월 3일 텅스텐 시장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다년 주기에 전반적으로 안정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주요 지지기초는 텅스텐 광단에서 온 물건의 타이트한 가격이 상승하고, 새로운 한해의"적정 완화"자금면의 예상이 진작되고, 업자의 시장 정서가 비교적 많으며, 하류 단말기 사용자의 춘절 전 실제 상품 준비량이 실행되는 것을 관망하고 있다.

65% 의 흑텅스텐정광가격이 14만 4000원/표톤으로 조정되여 현재 업종내의 텅스텐광자원배치의 적극성이 비교적 높지만 텅스텐화학공업과 경질합금산업의 내권압력이 비교적 크며 시장류동성과 고위원료시세의 락착에 영향을 준다.

중텅스텐산암모늄 (APT) 가격은 톤당 21만 2000위안으로 타진하였는데, 주로 원가단의 견조한 진작을 받았고, 하류 사용자의 채굴 판매 적극성은 제한되어 있으며, 시장의 유효 수요가 여전히 부족하기 때문에 무역상의 시장 진입은 대부분 수요에 따라 관망하고 있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킬로그램당 317위안, 탄화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킬로그램당 312위안, 텅스텐 원료 시장의 매우 상승 정서는 초급 텅스텐 가공 제품의 수동적인 상승을 추진하고, 경질 합금단의 소비 피드백은 여전히 악재가 있으며, 시장 거래 분위기는 신중을 위주로 한다.

70텅스텐철가격은 톤당 21만 6000원을 보고하였고 상인들의 오퍼는 광단과 함께 온건하게 운행되였으며 백단의 금방 오퍼를 문의해야 하는 열정이 제한되여있었다. 기본면게임이 있고 거시면의 불확실성이 비교적 강하기에 시장은 기본적으로 신중하고 관망하는 분위기를 유지했다.

폐텅스텐 시장은 온건하게 수행되고, 텅스텐 광석 자원의 품위 저하와 저탄소 경제는 자원 회수 코스의 발전을 촉진하지만, 폐텅스텐 가격은 원재료 시세와 백엔드 수요량의 공동 영향을 받아 시장 거래 분위기가 제한된다.

2025년 1월 3일 연제품 격총람

2025년 1월 3일 연제품 격총람

텅스텐 합금 가공 부품 사진

텅스텐 합금 가공 부품 사진

Leave A Reply

旧版
Baidu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