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국경절 이후 첫 주 텅스텐 가격은 먼저 올랐다가 안정되었다

2024년 10월 12일 텅스텐 시장

국경절 후 첫 거래주, 텅스텐 가격 시세는 전반적으로 온건한 상태를 보였는데, 한편으로는 거시적 면적의 극적 분위기의 진작을 받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몇몇 텅스텐 기업을 대표하는 오퍼 인상의 지탱을 받았기 때문이다.그러나 시장의 기본면의 교착형세가 지속되고 제련기업의 장단가격상승폭이 보수적이어서 참여자들의 정서가 여전히 보편적으로 신중하고 텅스텐원료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할수 있는 공간이 막히고 시장의 전반 거래량방출이 제한되여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고품위 시세는 14만 위안/표톤 관문에서 교착되어 있고, 시장 공급면의 지지가 비교적 강하며, 수요면의 호응이 비교적 느리고, 단기 시세의 높은 위치가 교착되어 있다.

중텅스텐산암모늄 (APT) 시장에서 상인들의 오퍼는 톤당 20만 8천 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있고, 하류는 여전히 높은 압력을 두려워하고 있으며, 시장의 실제 거래 실행은 제한적이며, 강수요에 따라 투입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잠시 309위안/킬로그램 정도로 안정되었고, 탄화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304위안/킬로그램 안팎으로 조정되었으며, 합금단의 상품 준비 정서는 상대적으로 이성적이며, 시장 유동성이 제한되어 있어 시세의 중심을 억제한다.

70텅스텐철의 가격은 톤당 21만 위안 수준으로 떨어졌고, 시세의 중심은 원가면의 안정적인 지탱을 받았으며, 실제 수요 상태는 미온적이며, 장내 수행 관망 분위기가 주도적이다.

폐텅스텐 시장에서 오퍼 분위기는 외부 시장과 원재료 시세가 먼저 오른 후 이성적으로 안정세를 유지하고, 소비자 심리 상태가 상대적으로 약하며, 시장 시세는 자신감 게임, 거래 교착이다.

2024년 10월 12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4년 10월 12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계단 텅스텐 막대 사진

계단 텅스텐 막대 사진

Leave A Reply

旧版
Baidu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