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3일 텅스텐 시장
추석명절이 다가오면서 텅스텐가격이 잠시 안정적으로 운행되고 시장무역정서가 약간 담백해졌다. 공급측은 비록 출하의향이 있지만 리윤양도책략이 비교적 적고 수요측의 활약도가 제한되여있으며 구매가격은 여전히 압력을 받고 상의하며 텅스텐시장의 전반 거래신중량이 적다.
65% 의 흑텅스텐정광가격이 톤당 13만 9000원 수준으로 교착되였고 업종리윤은 괜찮았으며 후시관점이 적극적이고 단시일내에 리성적으로 화물운송을 조절하였다.
중텅스텐산암모늄 (APT) 가격은 톤당 20만 6천 위안 정도로 조정되어 있으며, 매매 쌍방은 신중하게 협상하고, 시장 이윤 공간은 제한되어 있으며, 최근 위험을 피하고 관망하는 정서를 위주로 한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310위안/킬로그램 관문에서 교착되어 있고, 탄화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305위안/킬로그램 정도이며, 원료 구매 난이도와 합금 소비 활황도가 파우더 시세를 주도하고, 공급과 수요는 지속적으로 교착 게임을 하고 있으며, 상인들은 시세에 따라 횡행하고 있다.
70텅스텐철가격은 톤당 21만원부근을 배회하고있으며 텅스텐원료가격의 파동이 제한되여있고 고성능합금강의 수요증가량이 제한되여있으며 시장무역정서가 미온적이고 시세중심이 잠시 안정되여있다.
폐텅스텐 시장이 압력을 받는 것은 주로 텅스텐 원료의 등락 주기 전환 및 수요면의 상대적인 부진한 추세로 인해 시장 정서의 압력이 증가하여 화물 보유자가 이윤을 양도하여 출하하기 때문이다.
2024년 9월 13일 코발트 리튬 니켈 가격 총람
편텅스텐산 암모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