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 텅스텐 시장
룡년의 첫 거래주, 텅스텐시장의 조업재개 진행시 텅스텐원료단의 추격상승정서가 비교적 많아 텅스텐제품가격의 전반적인 견조한 운행을 지탱하고 하류단말기의 소비적극성이 제한되여있으며 현물이 전반적으로 신중한 교투분위기를 유지하고 텅스텐시장의 공급과 수요간의 구도가 여전히 교착상태에 처해있으며 정월 대보름후 소식의 갱신을 관망하고있다.
65% 의 흑텅스텐 정광판은 톤당 12만 5천 위안의 관문에 정돈되어 있으며, 주내에 화물을 소지한 상인이 높은 오퍼를 탐사하지만, 거래 실행은 난이도가 있으며, 구매상은 원료단 출하 노드를 기다리고 있으며, 전통적인 경험으로 볼 때 자원의 완전한 방출은 3월 중순 이후이다.
중텅스텐산암모늄 (APT) 가격은 톤당 18만 4000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있으며, 원가면에서 제련업체의 상승정서를 이끌고 있지만, 하류 단말기 고객의 구매정서는 적극적이지 않으며, 시장은 지속적으로 거꾸로 매달릴 위험을 피하고, 시세에 따라 조작하고 있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276위안/킬로그램 정도, 탄화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272위안/킬로그램 정도로 교착되어 있으며, 산업 사슬의 상류는 견조한 정서를 전도하고, 하류의 경질 합금 소비는 보통이며, 시장 거래의 활력이 좋지 않으며, 전체적으로 수요에 따라 관망하고 상담한다.
70텅스텐철의 가격은 잠시 톤당 18만 1000원 좌우로 안정되였고 원자재원가 및 외부위험성요소는 시장을 진작시켜 높은 의향을 탐구하였으며 실제 거래와 화물은 상대적으로 교착되였다.
폐텅스텐 시세는 견고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연마재 가격은 킬로그램당 2.34위안 정도, 봉재 가격은 킬로그램당 209위안 정도이며, 시장 구매 상태는 신중을 유지하고 있지만, 재생재 공급과 수요의 예상은 상대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현물을 움직이는 정서가 강하다.
2024년 2월 23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경질 합금 막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