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2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안정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공급단에서 이윤을 양도하는 사람이 비교적 적고, 상인들이 물건을 막고 시장을 지지하는 의향을 위주로 한다;수요단 구매자가 적고 성탄절과 양력설이 다가오면서 국내외 소비정서가 냉각되였다.주내에 각 대형텅스텐기업의 마지막 장단오퍼가 잇달아 착지하여 당면 시세의 안정상태를 락착하고 시장이 금방 거래해야 할 거래가 많지 않아 보편적으로 명절후 소식면의 갱신을 관망하고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은 톤당 12만 3천 위안의 위치로 조정되어 있으며, 높든 낮든 상태가 지속되지 않고, 시장 자원 유통이 비교적 완만하며, 시세가 견고하다.
APT 가격은 톤당 18만 2000위안 정도로 조정되었고, 실제 거래 상담의 중심은 대기업의 장단 오퍼를 둘러싸고 있으며, 제조업자는 거꾸로 매달릴 위험을 신중하게 회피하고 있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킬로그램당 273위안 정도로 조정되어 있으며, 시장 매매의 자신감이 엇갈리고 있으며, 합금단의 소비 적극성이 높지 않아 원료 시세 추세를 억제하고 있다.
70텅스텐철의 가격은 톤당 17만 5000원 좌우로 반정되였고 산업사슬의 상하류는 여전히 게임이 있었으며 명절전에 화물준비주문이 제한되여있어 상인들이 동행하여 관망하는 정서를 위주로 했다.
폐텅스텐 연마재의 가격은 2.25위안/도 정도로 조정되어 있으며, 시장은 시장 견조 의향을 위주로 하고 있지만, 소비단의 형세는 아직 명확하지 않으며, 전체적인 탐색성 오퍼는 실행되어야 한다.
2023년 12월 22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경질 합금 샤프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