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시장 시세가 잠시 안정되다

2023년 11월 17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안정된 운행을 유지하고 있으며, 하류 단말기 소비의 약한 기조는 아직 개선되지 않았고, 시장 거래는 교착이 옅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광단의 견조한 지지 덕분에 장내 이익 양도 의지가 비교적 적고, 단기 시세는 교착되어 관망하고 정리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은 톤당 12만 위안의 관문에서 교착되어 있고, 시장은 시장 견딜 의향을 위주로 하며, 저위 자원을 찾기 어렵고, 높은 수준의 거래도 방출하기 어려우며, 전체 거래 상담의 교착은 수요에 따라 진행되며, 백엔드 소비가 입장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중텅스텐산암모늄 (APT) 가격은 톤당 17만 8천 위안 정도로 조정되어 있으며, 시장은 신중하게 분위기를 관망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산업 사슬의 상하류는 자신감이 엇갈리며, 전체적인 거꾸로 매달리는 압력이 비교적 크고, 수요단의 방해가 여전히 남아 있지만, 원가단의 견조한 표현으로 인해 기업의 상승 희망 의향이 다소 증가하였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킬로그램당 268위안 정도로 팽팽히 맞서고 있으며, 상인들은 시세를 조종할 때 잠시 안정적으로 정리하고, 백엔드 픽업은 여전히 가격을 많이 협상하고, 시장 정서가 불안정하며, 경질 합금 및 그 하류 제품의 판매 상태가 뚜렷하게 개선되지 않았기 때문에, 장내에서는 방금 문의가 신중하고, 실제 거래 중심이 상대적으로 느슨하다.

70텅스텐철가격은 톤당 17만 4000원 좌우로 조정되였고 시장기본면의 교착상태는 개변되지 않았으며 강철공장 등 하류의 미온적인 태세는 시장의 일부 압력을 주었으며 구매상들은 수요에 따라 창고를 보충하는데 신중했으며 교통투자활동도는 보통이였다.

페텅스텐시장은 수행교착시세를 이어갔고 합금단의 상대적인 침체상태는 시장교통투자신심에 영향을 주었지만 화물보유상들은 전반적으로 판매를 아끼고 시장을 지지하는 심리상태가 안정되여 시장상담의 중심이 잠시 안정되고 관망하였다.

2023년 11월 17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3년 11월 17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 구리 합금 블록 사진

텅스텐 구리 합금 블록 사진

Leave A Reply

旧版
Baidu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