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8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안정 속에서 소폭 약하게 조정되었는데, 주로 수요단의 상대적으로 썰렁한 분위기의 영향을 받아 새로운 텅스텐 기업의 긴 단일 동력 에너지가 제한되어 있고, 텅스텐 시장의 정서가 불안정하며, 거래 상담이 다소 느슨해지고, 원료단의 버팀목이 느슨해지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
텅스텐정광가격은 톤당 12만 1000원 좌우를 보고하였는데 상인들은 시장안정심리상태를 유지하고 하류에서 물건을 가져가는 정서가 상대적으로 신중하고 소극적이며 시장자원의 류동성이 좋지 않아 거래상담이 교착되였다.
APT 가격은 톤당 18만 1000위안 정도이며, 수요단의 편공 영향은 여전히 뚜렷하고, 시장 원가 압력도 비교적 완화되기 어려우며, 제련소는 낮은 착공 부하를 유지하고, 실제 거래는 전반적으로 관망하는 태도를 위주로 한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킬로그램당 274위안 정도이며, 시세는 주로 펀더멘털의 영향을 받아 전체적인 인도 상태가 신중하고 썰렁하며, 합금 기업의 새로운 수주 모멘텀은 보통이며, 시장의 주류 거래는 강수요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70텅스텐철가격은 톤당 17만 5000원 좌우로 시장수행은 수요에 따라 출하하고 정리하며 교통투자는 미온적이고 산업사슬의 지속적인 게임을 관망한다.
코발트가루가격은 킬로그람당 243위안으로 시장기본면이 지속적으로 압력을 받고있으며 수요단의 약세상태는 무역상들의 교통투자신심에 영향을 주고 시세가 바닥을 쌓는 압력이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2023년 9월 8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