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정광 고위 판정 -2022년 12월 16일

2022년 12월 16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주로 안정적으로 관망하고 운행하며, 산업 사슬의 상류에서 판매를 아끼고 시장을 지지하는 심리 상태가 비교적 강하고, 코로나 전염병이 일반 계절 독감에 과도하며, 관련 예방 · 통제 조치도 따라서 최적화 조정되어 시장 유통에 호재 조건을 조성한다. 산업사슬의 하류는 수요에 따라 구매심리상태를 유지하고 소비시장은 전염병발생상황의 변화에 따라 일정한 과도주기가 필요하며 국제적으로 우크라이나-로씨야충돌, 통화팽창압력, 경제무역분쟁 등 부정적인 요소가 고객의 재고조정에 영향을 미치고 소비자의 견조한 원료시세에 대한 수용도가 제한되여있으며 명절전 텅스텐시장은 유가무시주기에 처해있어 실제업자의 상품준비진전을 관망하고있다.

텅스텐정광시장에서 주류오퍼의 중심은 톤당 11만 3000원 좌우이고 화물보유상들은 상승정서가 적극적이기를 바라지만 현물류동성이 제한되여있어 하류고객들은 보편적으로 수요에 따라 채집하고 거래방출이 평범하다.

APT 시장에서 원가면은 제련업체의 오퍼를 17만 3000원/톤으로 타진하도록 추진하지만, 외부의 비교적 많은 불확실성 요소의 영향으로 시장 수요의 활황도가 보통이며, 연내 투자는 더 많이 관망한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글로벌 경제 침체로 제조업 업종이 냉각되어 경질 합금 등 텅스텐 제품 소비에 영향을 미치고 시장 수요 모멘텀이 제한되어 있으며 텅스텐 원료 시세의 탐사 공간이 억제되고 텅스텐 분말 가격의 중심이 킬로그램당 261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현물이 비교적 많아 상담을 위주로 지속하고 있다.

텅스텐 철 시장에서 국제적으로 복잡한 환경과 전염병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시장 소비 데이터가 약간 약세를 보이고 시장 가동률도 따라서 다소 냉각되어 텅스텐 철 시세가 톤당 17만 2천 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원가면 동력과 소식면 갱신 상황을 관망하고 있다.

2022년 12월 16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관

2022년 12월 16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관

텅스텐 핀 사진

텅스텐 핀 사진

Leave A Reply

旧版
Baidu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