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슘 텅스텐 청동을 기능 입자로 만든 사무실 유리 단열 도료는 고단열, 고투명, 고항자외선 등의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친환경적이고 오염이 없기 때문에 세슘 텅스텐 청동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눈에 나타나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이 신기한 세슘텅스텐 청동 기능 입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세슘 텅스텐 청동 파우더의 제조 방법은 다음과 같은 단계를 포함하여 세슘 텅스텐 청동이 어떻게 왔는지 알려줍니다.
첫 번째 단계: Cs/W 몰비에 따라 0.01-0.35: 1로 텅스텐산, 탄산 세슘, 환원성 물질 (레몬산) 을 함유한 전구체 용액을 조제하고, 용제는 물 또는 에탄올과 물의 체적비 1: 4-4: 1로 구성된 혼합물이다;이 중 전구체 용액 중 텅스텐산의 농도는 0.1-1.0mol/L, 구연산의 농도는 0.1-1.5mol/L이다.
2단계: 전구체 용액을 고압솥에 넣고 180-200 ℃ 조건에서 1-3d로 반응하여 얻은 침전은 후처리를 거쳐 사무실유리단열도료용 세슘텅스텐청동분체를 획득한다.그 중 후처리에는 물세탁, 알코올세탁, 원심분리, 진공 또는 아진공건조가 포함되며 아진공의 진공도는 0.09MPa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