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슘 텅스텐 청동 나노 파우더는 새로운 친환경 거실 유리 단열 도료를 제조하는 데 가장 적합한 근적외선 차폐 재료로 여겨진다.
현재 스위트룸 거실의 설계는 대부분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들도 거실과 외부를 연결하는 이 벽을 투명한 착지 유리문으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다.이것은 거실을 더욱 밝게 하고 채광도 더욱 충분하게 한다.그러나 이와 동시에 더욱 많은 태양적외열복사가 이 유리를 통해 실내로 들어가 실내를 따뜻하게 한다.이때 사람들은 에어컨 등 랭방설비를 더욱 많이 사용하여 실내를 랭각시킨다.비록 실내를 냉각하는 효과가 매우 좋지만, 전기료도 비틀거리며 상승하여 에너지를 절약하지도 않고 친환경적이지도 않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이 커다란 거실 유리에 얇은 세슘텅스텐 청동 나노 파우더 체제의 단열 도료를 바르면 온도를 낮추고 에너지를 절약하며 친환경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알아본데 따르면 향후 10년간 유리에너지절약도료가 건축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면 중국의 에너지절약공간이 33~50% 에 달하고 년간 에너지절약경제가치가 약 조원에 달할것으로 예상된다.코팅 기술의 깊은 연구와 발전, 그리고 적외선 복사 도료의 각 방면의 성능에 대한 진일보한 이해에 따라 환경 보호형 에너지 절약 도료는 더욱 광범위한 응용 전망을 가질 것이다.